지오(Global Operation)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로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열방의 미전도 종족을
거룩한 그리스도의 신부로 준비시키는 선교공동체입니다

 

EMC

(Early Morning Chapel)

   (시 143:8) 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

 

지오는 매일 새벽에 신명기, 시편, 잠언, 복음서, 서신서, 요한계시록을 반복해서 읽는다. 우리는 이 때에 주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듣는다. 또 말씀을 읽고 난 후에는 개별적인 기도의 시간을 갖는다. 주로 개인적인 간구와 주님의 가르침을 개인적으로 듣는 시간이다.

GMC

(Good Morning Chapel)

   (신 6:6)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오전 9시부터 2시간 반동안 매일 한 장(chapter)씩의 성경을 차례대로 묵상하고 함께 나눔의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성경을 해석하는 균형잡힌 관점을 훈련하고 각사람이 말씀에 자신의 마음을 비추어 보고 하나님께로 돌이키는 시간을 갖는다. 또 개인의 죄를 공동체 앞에 회개하는 시간이며 성경을 통해서 세계의 사건을 조명한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나라를 중심으로 한 선교의 성경적 가르침 뿐만 아니라 성경 중심의 선교 방법을 배운다. 치밀한 석의와 성경적 해석과정을 통해 걸러진 내용을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의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 시간을 갖는다. 장차 선교지에서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마 28:20)는 구체적인 내용을 습득하는 과정이다.

GEC

(Good Evening Chapel)

   (레 6:13) 불은 끊임이 없이 제단 위에 피워 꺼지지 않게 할지니라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시간 매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년 중 쉼이 없이 저녁기도시간은 계속된다. 같은 기도제목으로 지속적으로 간구한다.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기도 제목들은 다음과 같다.

회개기도 판단하고 정죄하지 않게 하소서(마 7:1~2)
내 눈의 들보를 깨닫게 하소서(마 7:3~5)
목자 끝까지 십자가를 지게 하소서 (요12:1)
선한 목자의 사명을 감당케 하소서 (요 10:11~18)
추수할 일꾼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마9:38)
대통령과 위정자들에게 하나님의 신을 부어주소서 (딤전 2:2)
주의 제단 거룩하고 정결한 교회로 세워주소서 (계 12:1~2, 21:2)
주님이 머리가 되시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지오공동체 한 마음, 한 영으로 부르짖게 하소서 (마 18:19, 눅 18:7, 행 1:14)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게 하소서 (엡 6:11~13)
한국교회와 이 백성 주의 종들과 백성들을 깨워주소서 (사 57:8, 눅 12:35~37)
이 백성이 우상숭배에서 떠날 수 있게 해주소서 (고전 10:7,14)
세계교회와 민족들(사역자들) 주의 몸 된 교회들마다 일어나 빛을 발하게 하소서 (사 60:1)
열국을 깨워주소서 (겔 36:23, 39:7,21)

미션홈

지오의 모든 훈련생들은 본부 센타를 중심으로 반경 약 1킬로미터 이내에 거주한다. 각 집에는 한 가정과 몇 명의 싱글들 혹은 두 가정이 함께 생활하도록 하고 있다. 집에서 함께 지내는 시간이 하루 중 길지는 않지만 함께 생활함으로 인해서 구체적인 대상을 사랑하는 훈련을 하게 된다. 각 미션홈마다 세워진 리더들을 중심으로 자녀양육, 규모있는 경제생활, 영양, 가족됨, 갈등해소 등의 훈련을 해나간다.

공동식사

본부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정해진 예산에 맞추어서 가장 좋은 식단을 준비하기 위해서 조별로 나누어 함께 장보기, 음식 준비하기, 음식 나누기 및 설겆이를 한다.


지오선교회